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

카테고리 없음

by QA큐 2024. 3. 6. 13:14

본문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을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접속이 조금 어렵게 되어있는 듯합니다. 그 이유는 현재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은 명칭이 바뀌게 되어 다음메일이 되었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여러분들이 접속하기 편하시도록 아래에 링크 버튼을 마련해드릴테니 눌러서 바로 들어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여러분들께서 제가 제공해드린 버튼을 통해 들어가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야만 합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뜨지 않으시는 분들은 제 생각에는 "다음 로그인"이 안되어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제일 먼저 로그인을 해주셔야겠죠. "저는 로그인 했는데도 안돼요" 라고 하시는 분들 혹시 계신가요? 그럼 아래의 절차를 따라해주세요.

먼저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은 로그인만 되었다고 메일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과거에 한메일 계정을 생성해놓으셨다면 모를까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다음에 한메일을 이용하려고 하시는거라면 메일주소를 생성해야만 하죠. 로그인 화면에서 "메일 생성"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신이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에서 이용하고 싶은 아이디를 만드신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만 유의해야할 점은 이제는 한메일 도메인을 새로 생성할 수 없기때문에 @daum.net으로 통일된다는 사실은 꼭 유의해주시면 좋겠네요. 생성 완료가 되었다면 "서비스 돌아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다음 메인화면에서 메일 옆에 생성 글자가 없어지고 1이 생겼을 텐데요. 클릭해보면 드디어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위 사진처럼 말입니다. 여러분들 이제부터 이렇게 매번 번거롭게 인터넷을 켜서 접속하고 로그인하고 하기 귀찮으시죠? 그렇다면 아래의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이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를 쓰시는 분에게만 해당되는데요. 이제는 internet explore도 서비스가 종료되었으니 대부분이 이걸 쓰실거라고 가정하고 이야기를 진행하겠습니다. 먼제 우측 상단에 점 세개 표시를 클릭해보십시오.

그리고 하단에 보면 저장및공유 라는 글자를 클릭하신 뒤 바로가기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새로운 팝업창이 하나 뜨면서 "만들기" 버튼이 생기는데 이걸 클릭해주세요. 바탕화면에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아이콘이 생성되었을 것입니다. 이제부터 컴퓨터 껐다 키실때 메일을 보고싶으시다면 저걸 더블클릭해주세요. 한메일 메일함으로 바로 이동될 것입니다!

참고로 여러분들 휴대폰 굉장히 많이 사용하시죠? 요즘 시대에 스마트폰을 사용 안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그런 분들에게는 한메일 바로가기 www.hanmail.net 을 매우 쉽게 할 수 있는 어플이 나와있습니다. 다음 메일이라는 앱을 설치하시고 로그인을 해두면 너무 쉽게 이메일 확인이 가능하죠. 심지어 휴대폰을 사용하는 동안 한메일이 날아오면 수신 알림도 되니까 정말 유용하고 편리할 것입니다. 다들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