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y QA큐 2024. 3. 7. 21:56

본문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서비스이지만 은근 공식사이트로의 이동만 되지, 우리가 찾고자 하는 인터넷뱅킹이 어디에 있는지 잘 보이지가 않는데요. 오늘 여러분들이 찾는 번거로움을 줄여들이기 위하여 아래에 버튼형식으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눌려서 바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속을 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정상적으로 접속된 것입니다. 좌측 상단에 우체국 예금 이라고 적혀져있는 것을 보셨지요? 여러분들은 보통 우체국에 방문하시면 무엇을 처리하려고 접속하시는 것일까요? 저는 보통 다른 사람에게 송금을 하거나, 아니면 공인인증을 하기 위해서 이동하기 위해 보통 홈페이지에 방문하곤 합니다. 일단 사이트의 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용법

이체 하는 방법

먼저 이체하는 것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단순하게 타인에게 계좌이체를 하는 것부터, 자동이체를 등록하는 것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석 삼(三) 표시를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전체 메뉴" 라고 커다란 표가 나오게 되는데요. 아래에 내리시다보면 이체라는 것이 보이실 것입니다. 남에게 뭔가 붙여줘야 된다면 "즉시 이체"를 클릭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관련된 모든 것을 이 화면에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인증센터 이용 방법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있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인증수단이 등록이 되어있어야겠죠. 다시한번 석삼 아이콘을 눌러 메뉴를 연뒤 인증/보안 탭을 눌러서 이동합니다. 그러면 "인증센터" 라는 것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여러분들에게 익숙한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 등을 발급, 등록할 수 있고 갱신하거나 폐기하는 것이 가능하죠. 아마 이것을 많은 분들이 찾지 않으실까 싶네요.

고객센터 정보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의 메인 화면에서 상단에 보시면 노란색으로 된 "고객센터" 버튼이 있어요.

이것을 눌러보시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큰 글자가 적힌 페이지로 이동이 된답니다. 여기에서 인터넷예약상담을 진행하셔도 되고, 이메일이나 전화로 상담도 가능해요. 문의를 직접 할정도로 복잡한 문제가 아니라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칸에다가 궁금한 것을 입력하면 FAQ 검색결과가 나와서 도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인터넷을 키고 주소를 입력하여 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매번 그렇게 접속 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도 있어요. 우리는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어플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우체국뱅킹"이라는 명칭의 앱을 검색하여 설치하시고, 금융(공동)인증서를 PC에서 스마트폰으로 내보내기 하여 서비스 이용을 동기화 시킬 수 있습니다.